상단여백
HOME 타겟 타겟성명
[타겟성명]101회 총회는 정신차리고 똑바로 하라

101회 총회는 정신 차리고 똑바로 하라!!

불법 불의의 대명사 칼부림 황규철이 교도소에 수감 된 이후에도 총회 내에서 불법 불의한 일들이 계속 자행되고 있습니다.

101회 총회 들어와 개혁과 변화에 의한 정화 운동이 일어나기는커녕 사랑, 용서, 화합, 과거사 정리 운운하며 함부로 하나님의 공의 사랑을 짓밟고 있습니다.

이에 5만여 목사, 장로, 300만 성도님들의 이름으로 아래와 같이 호소합니다.

- 아래 -

1. 총회 내에서 제자교회에 시무했던 정삼지를 회복시키자는 구명운동의 소문이 공공연히 나돌고 있습니다.

1) 정삼지는 제자교회 재정 수십 억원을 횡령한 사실이 있는 사람입니다.

2) 정삼지는 제자교회 성도들에게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보이지 않고 있는 잘못된 사람입니다.

3) 정삼지는 이단 신사도 운동의 한국지부 '의로운해' 이사장을 지낸 사람으로서 성도의 가정에 교통사고를 통하여 피해자가 하나님이 부르시어 천국에 입성하자 목사에게 대적하여 징계 받았다고 말했던 한참 잘못된 사람인 바, 총회의 자랑인 개혁주의 신학과 신앙에 반(反)한 한참 잘못된 사람입니다.

따라서 정삼지는 잘못된 신학과 신앙도 철저히 검증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2. 김화경 목사는 하나님 앞에 죄짓고 실수하고 잘못하는 사람인 바, 눅 17:3 회개하면 용서하라를 잘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공적으로 잘못된 불법, 불의 범죄는 함부로 용서 운운할 것이 아니라 피해자들에게 석고대죄 등 철저히 점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3. 총회 내 모든 목사 장로 성도님들은 학연, 지연, 정치논리, 손익계산 앞세워 정삼지의 회복 구명 운동에 함께 하지 않기를 바라는 바, 혹 이에 동조하는 단체나 사람들이 있다면 계급 및 신분을 막론하고 강력하게 응징 파쇄시킬 것을 선포합니다.

일자 : 2016년 11월 1일

주최/주관 : 교회공익실천협의회 대표 김화경 목사

뉴스타겟  webmaster@newstarget.kr

<저작권자 © 뉴스타겟,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타겟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