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교 개신교
김노아 목사, 신천지 이만희 대표에게 공개토론 제의!
-신천지 대표 이만희씨의 초기 처녀작 신탄에 대한 진의를 설명하는 김노아 목사(예장성서총회장)

한기총 직전 신천지대책위원장 김노아 목사, 신천지 이만희 대표에게 공개토론 제의!

한기총 소속 교단장(예장성서총회 총회장) 김노아 목사(직전 한기총신천지대책위원장)가 오늘 19일(월) 오전 10시, 신천지 대표 이만희씨에게 공개토론을 전격 제의할 것으로 전했다. 지난 2015년5월28일 김노아 목사는 신천지대책세미나(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를 통해서 이만희씨에게 공개토론을 제의한 적이 있었다. 하지만 신천지 측에서 이후 일체 답이 없었다고 한다.

신천지 신도가 CBS 기독교 방송국 앞에서 한기총과 신천지의 공개토론을 요청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수년전부터 신천지가 한기총을 상대로 언론과 각종 미디어를 통해서 무차별 비난을 하는 것이 최근에는 극에 달하고 있다. 심지어 한기총 회관 앞에서까지 지속적으로 시위를 하면서 한기총 해체와 한기총 과의 공개토론을 끊임없이 요구하고 있다.

이에 한기총 직전 신천지대책위원장 김노아 목사는 현 한기총에서 신천지에 대한 실질적인 대응이 어렵다고 판단하고 소속 교단장으로써 더 이상 좌시할 수 없어 신천지 대표 이만희씨에게 공개토론을 제의 한 것이다.

김노아 목사는 한국 교계 모든 언론 특히 신천지가 요구하는 CBS 기독교 방송이 참여한 가운데 인터넷 생중계 공개토론을 제의한다고 몇몇 언론을 통해 밝혔다. 일시, 장소는 신천지 측에서 정해도 무관하다고 했다. 김 목사는 그동안 신천지 측에서 한기총에 수없이 공개토론을 요구하였으니 이 제의를 이만희 대표가 마다하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수용할 것으로 본다고 했다.

김 목사는 공개토론을 통해서 한국교회 앞에 비 성경적이며 반 기독교적인 신천지 교리를 그들이 주장하는 성경을 근거로 낱낱이 드러내고 밝혀서 더 이상 한국교회 성도들이 신천지 교리에 현혹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천명했다.

김노아 목사는 신천지 대표 이만희씨와의 공개토론이 올해 안에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는 뜻을 언론을 통해서 전한다고 했다.

 

다음은 김노아 목사가 신천지 대표 이만희씨에게 공개토론을 제의하는 메세지이다.

-신천지 이만희 대표는 들어라!!

신천지는 비에 젖은 무너질 담벼락같이 백척간두(百尺竿頭)에 삐딱하게 서있다.

수차례 통고한바 있지만 비겁하게 한기총 앞에서 깃발 꼽고 서 있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나와라!

이만희씨에게 김노아가 한국교회 앞에서 신천지 교리에 대한 공개토론을 제의한다. 즉시 답변을 기다리겠다.

 

현 한기총 법인이사.

전 한기총 공동회장.

직전 한기총 신천지대책 위원장.

예장성서총회 총회장  김노아 목사.

뉴스타겟  isa0519@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겟,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