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제 기타
방탄 소년단 UN 연설, 전 세계 젊은 세대에게 ‘우리 자신을 사랑하자‘ 호소..
방탄 소년단이 미국 뉴욕 현지시간 24일 유니세프가 개최한 새로운 청년 프로그램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출범식에 참석해 연설하고 있다. 출처-YTN 뉴스영상

유엔 아동기금 유니세프의 초청을 받은 방탄 소년단이 미국 뉴욕 현지시간 24일 유니세프가 개최한 새로운 청년 프로그램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출범식에 참석해 연설했다.

연설에 나선 리더 알엠은 방황했던 어린시절을 털어놓으며 청년들에게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귀 기울이고 사랑하자고 호소했다.

알엠은 이날 연설을 통해서 ”우리는 우리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지금 여러분에게 당신 자신에 대해 말하라고 호소합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이고 무엇이 흥분시키고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합니까?“ 라고 자신의 뜨거운 감정을 담은 메시지를 젊은 세대에게 호소했다.

미국 빌보드 200에서 두 번이나 1위를 차지한 방탄 소년단은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의 판매 수익금 등 5억원을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등 그동안 적극적인 후원 활동으로 유엔의 주목을 받아왔다.

연설에 나선 리더 알엠, 방황했던 어린시절을 털어놓으며 청년들에게 나 자신을 사랑하자고 호소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구테흐스 UN사무총장, 각국의 국가 원수들이 행사장에 참석해 격려했고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방미중인 김정숙 여사도 행사장에 참석해서 방탄소년단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크게 격려했다.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참석하는 UN무대도 성공적으로 데뷔한 방탄 소년단의 유엔 연설은 그들의 인기와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 시켜줬다.

 

뉴스타겟  isa0519@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겟,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