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K-Care, ‘비 라이트 흡착진동 마사지기 시연회 및 효도잔치’ 마련평양민속예술단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 마련돼...
▲2017.07.22 평양민속예술단 공연 모습. 케이케어 주최로 열린 효도잔치가 강원도 둔내면 청태산 호스텔에서 열렸다.

미용기기 전문 업체 (주)케이케어가 22일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청태산 호스텔 대강당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효도잔치를 열어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100여 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평양민속예술단에 이어 국악팀의 흥겨운 공연과 함께 다양한 먹거리가 곁들여져 큰 호응을 얻었다.

▲비 라이트(be light) 흡착진동 마사지기 시연 모습

이날은 공연 관람과 더불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비 라이트(be light) 흡착진동 마사지기 시연이 동시에 진행됐다. 케이케어가 개발한 비 라이트 흡착진동 마사지기는 ▲혈관기능 획복 ▲노폐물 분해배출 ▲지방 분해배출 ▲복부비만 지방분해배출 ▲통증물질 분해배출 등의 효능이 있다.

▲비 라이트(be light) 흡착진동 마사지기 시연 모습

공연 뒤에는 케이케어 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저녁 식사를 대접 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이날 함께한 어르신들은 행사를 마련한 케이케어 측의 정성스런 손길에 “덕분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케이케어 박영래 대표는 "지역발전을 위해 젊은 시절 열심히 살아오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위로하고 공경하는 마음으로 효도잔치를 열었다"라며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여생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K-CHIP 시연 중인 어른신

케이케어는 비 라이트 마사지기 뿐만 아니라 막대자석의 자선으로 경락을 관리할 수 있는 K-CHIP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뉴스타겟  mihye0828@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타겟,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타겟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